2022/10/12 3

대전스피치학원 스피치그룹강좌

대전면접 대전스피치 윤치영 대표강사에게 찾아 오는 이들이 참 다양합니다. 취업이나 대입면접 때문에 오는 청년들, 모임에서 말을 어떻게 끼어들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 사람들 앞에만 서면 긴장되고 할 말이 생각이 나지 않고 도대체 어디서 부터 어떻게 말을 풀어가야 할지 대책이 서지 않는 사람들, 하이톤이 말이 빨라지고 발음이 잘 안되는 사람, 'ㄹ'발음과 'ㅇ'발음이 안되고 혀가 꼬이는 사람, 말을 하다 보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횡설수설하고 있는 사람, 사람들 만나는 것이 두렵고 우울증에 가까워 정신과에 치료를 받다 찾아 오는 사람 등 다양합니다. 화술경영 윤치영 박사는 NLP과정과 감성코칭과정 그리고 퍼실러데이터 과정 등을 이수하면서 감성코칭과 퍼실러데이퍼로서 이들의 아픔 곳을 채우고 싶은 곳을 가려..

카테고리 없음 2022.10.12

대입면접/취업면접 개인코칭

'개인코칭'으로 유명한 '윤치영면접스피치학원'은 취업, 대입(수시,편입)면접전문학원입니다. 대입면접은 생기부를 기반으로 인성에 관한 부분, 제시형(PT)면접, 시사상식에 관한 부분에 관한 기출문제와 예상질문을 뽑아 최적화된 답변을 정리해 드립니다. 취업하고자 하는 기관이나 업체의 면접유형에 따라 맞춤식으로 코칭하며, 임펙트한 답변으로 합격률을 높여 드립니다. 간결하면서도 핵심을 찌르는 답변과 순발력을 키워드립니다. 말하고자 하는 내용의 핵심을 키워드로 간결하게 정리해서 즉흥적으로 소신껏 명분을 세워 말하는 방식을 터득하게 되면 어떤 질문도 순발력을 발휘해 임펙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철저한 개인코칭과 발표불안 극복과 적극적 사회성과 긍정적 마인드, 볼륨감있는 보이스와 명상氣호흡, 말의 힘을 키우는 당당한..

카테고리 없음 2022.10.12

행복한 소통&감동화법(화술경영 윤치영 박사 출강)

화술경영 윤치영박사 출강_ 30여년간 43권 저서 / 청와대부터 제주까지 3천여회 출강 경험으로 강의에 감동과 깨달음이 있습니다. 화술경영 윤치영박사는 "강의에는 퍼포먼스여야 한다"는 신념으로 의미와 재미를 담아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행복한 소통&감동화법 ¤ 비즈니스화술, 치유창조화술 ¤ 즐거운 일터(포용-몰입-혁신)만들기 #산업교육, #직장교육, #연수교육, #지자체 시민대학, #영업및 정신교육, #대학(원)단체 특강 ... # 최근강연 모습입니다. 1. 고객감동 경영 https://youtu.be/FJbhYibINPE 2. 대박마케팅전략 https://youtu.be/MAEtUyenin0 3. 죽은 조직을 살리는 소통 https://youtu.be/cenMKECEgPE 4. 소통 공감 힐릴하는 ..

카테고리 없음 2022.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