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면접합격, 당당한 스피치를 위해 새 곳에서 뵙겠습니다.

화술경영 윤치영박사 2023. 8. 12. 16:10

작지 않은 기간동안 천천히 꼼꼼하게 마음과 정성을 다 해 준비했고 비로소 완성했다.

구석 구석 궁색하지 않게 꾸몄다. 들어서면 주방같은 사무실을 통과해야 한다. 잔잔하지만 센스있는 째즈음악을 깔았다. 정수기, 제빙기, 커피머신, 냉장고, 딤채, 전자렌지및 브르스터, 초고속 복사/프린터기, 컴퓨터 등을 갖췄다. 감성어프로치로 마음으로 상담하는 곳이다.



문을 열면 제1강의실이 있다.  '맘먹은대로YCY 말하는대로' 포토존겸 발표하는 단상이다.
사람이 가장 무서워 하는 높이는 11M이며 'ㄷ' 자형 배치된 회의형 테이블에서 자기 차례를 기다릴 때가 가장 긴장되는데 좌석 배치를 바로 'ㄷ'자 형으로 했다. 이는 그런 상황에 노출함으로


상황통제력를 키우기 위함이다.
빔프로젝트로 유명인사를 바로 모셔 올 수 있도록 했으며 뒷편에서 창가로 가로수 잎과 마주칠 수 있도록 꾸몄다. 커피 한 잔  마시며  있는 속 마음을 떨어 놓을 수 있도록  공간을 준비했다. 물론 커피나 음료는 셀프다.


다음 문을 열면 밀착형 스피치코칭및 맞춤식 면접코칭을 할수 있는 개인코칭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콧김을 느낄수 있는 공간에서의 모의면접과 리허설을 통해 연습은 실전과 같이 실전은 연습과 같이 트레이닝하고 피드백 받음으로 합격에 좀 더 가끼히 진정한 자유인에로 나아가기 위함이다.


화술경영 윤치영박사의 박수받는 스피치 박수받는 인생을 위해  2023.8.7(월)부터 이곳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면접합격을 위해 당당한 스피치를 위해 밀착형 마춤코칭식으로 트레이닝하고 피드백한다.
그동안 좌시(座施)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 월요소통명사과정(저녁7~9시)
¤ 수요스피치과정(저녁7~9시)
¤ 토요스피치과정(오전10~12시)
¤ 개인코칭(맞춤식,줌강의 가능)

#대전면접
#윤치영면접스피치학원
#대전면접학원
#대전스피치학원
#대전스피치
#면접합격
#스피치 강의
#스피치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