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면접/당당한 스피치/자신감/소통직장교육/연수 세미나 강사

화술경영 윤치영박사 2023. 10. 25. 17:14

사람들앞에서 당당하게 말씀하고 싶으신가요?

숫기가 없거나 소심해서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한 사람, 모임에서 말을 어떻게 끼어들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 사람들 앞에만 서면 긴장되고 할 말이 생각이 나지 않고 도대체 어디서 부터 어떻게 말을 풀어가야 할지 대책이 서지 않는 사람들, 하이톤이 말이 빨라지고 발음이 잘 안되는 사람, 'ㄹ'발음과 'ㅇ'발음이 안되고 혀가 꼬이는 사람, 말을 하다 보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횡설수설하고 있는 사람, 사람들 만나는 것이 두렵고 우울증에 가까워 정신과에 치료를 받다가 고민을 떨어 놓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자존감과 자신감을 키워주세요

화술경영 윤치영 박사는 NLP과정과 감성코칭과정 그리고 퍼실러데이터 과정 등을 이수하면서 감성코칭과 퍼실러데이퍼로서 이들의 아픔 곳을 채우고 싶은 곳을 가려운 곳을 거침없이 채우드리고 치유해 드리고 개선해 드리고 있습니다.


氣호흡, 명상홉으로 자존감과 자신감을 키우고, 감성코칭으로 내면의 트라우마나 禍나 갈등, 스트레스 등을 끌어내어 몸과 마음에 긍정에너지를 충전시켜 드립니다. 상대과 호흡를 맞춰 대화하고, 공감하고, 수다를 나눌수 있는 개방형 대화술과 사람들 앞에서 눈치(도그마)보지 않고 당당하게 말하는 법과 말할꺼리를 만들어 논리적인 화술로 설득력을 갖게 하여 사회성을 키워 드립니다. 캠코더로 촬영 피드백(자세, 표정, 스피치내용)도 하면서 꼼꼼하게 트레이닝해 드립니다. 매사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살아가는 삶의 태도를 갖게 합니다.


진작에 알았더라면 이렇게 살지 않았을텐데 뒤늦게 후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아직도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다. 도와드리겠습니다.


면접(맞춤식)개인코칭 부문

공무원, 기업체 취업, 대입면접까지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경험과 자료를 확보,핵심을 찌르는 확실한 답변


밀착형 스피치 코칭(1:1) 부문

무대공포(발표불안, 긴장), 보이스트레이닝(발음교정), 발표(PT)기술, 핵심을 찌르는 당당한 스피치,논리적이고 공감하는 화술까지 고민해결


직장교육, 각종 세미나, 연수교육 강연 부문

43권 저술한 윤치영 박사는 스피치커뮤니케이션, 공감화법, 영업화술, 잘 말하기(발표, PT), 소통 팀강화, 직장교육, 세미나, 연수교육 강연가입니다. 교육목적에 부합하는 유익한 내용에 재미를 수반해 감동을 드리겠습니다.


-조직활성화를 위한 소통, 영업과 비즈니스를 위한 화법, 내적치유와 창조적 스피치기법, 스피치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강의

윤치영면접스피치학원
공식홈페이지
uplife21.com


말더듬과 버벅대는 말습관을 바꾸고 발표불안과 울렁증을 치유하고 말을 논리적으로 팍팍 먹히는 말하기부터 성공의식강화훈련, 행동력강화훈련으로 자존감을 높이고 자신감을 키워 적극적 창조적 성격을 형성하고 리더십을 키워 주는 강력한 스피치강의...완포인트 상담이나 코칭렛슨 화상으로도 가능합니다.


■ 줌 강의 신청
010-2521-4700

uplife21.com
윤치영면접스피치학원
대전면접
대전스피치
대전면접학원
대전스피치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