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발표불안, 스트레스, 근심걱정, 갈등과 화, 소심함, 다 풀어드립니다

화술경영 윤치영박사 2022. 12. 5. 17:52

안녕하십니까?
스피치, 화술, 면접 분야에서 책을 쓰고 강의를 하고 있으며 대전 둔산에서 윤치영면접스피치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윤치영 박사입니다.

2022년도 금요일과 토요일에 각각 3시간짜리 7회에 걸친 과정을 진행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세종교육청에서 진행하는 캠퍼스형 공동교육과정에 당당한스피치과정으로 학생들에게 자신감과 소통 공감, 발표력을 향상시켜 줄 수 있었습니다.

첫번째 강의가 끝나자 한 학생이 나오면서 하는 말이 놀라웠습니다.

"선생님, 저는 오늘 일주일을 보내면서 하는 말보다 더 많이 했습니다."

"아 그렇구나!"


성인들이나 학생들이나 일상을 살아가면서 말할 대상이나 말할 기회가 없다는 것을 다시한번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말 그대로 군중속에 혼자 사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일상을 얘기하고 감정을 풀어주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것이 현실입니다.

화술경영 윤치영 박사가 진행하는 모든 강좌와 강의엔 토설(吐說)이라는 개념을 집어 넣었습니다. 내면에 있는 생각과 갈등 혹은 스트레스 등을 토해 버리면 놀라운 변화가 일어납니다. 치유가 일어나고, 창조가 일어나며, 성취가 일어납니다.


말로 의사를 전달하기도 하지만 말로 감정을 표현하면서 공감하고 소통도 하지만 더 감사한 것은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치유하고 창조해 간다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초등학생부터 중고등부 학생, 그리고 대학생과 직장인, 기업인, 공직자, 주부, 정년하신 고령층까지 모두에게 필요한 것이 토설을 통해 치유와 창조 그리고 공감하고 소통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앞에서만 서면 주눅이 들거나 울렁증이나 불안감을 갖고 계신 분들, 모임에서 말을 썩지 못하고 쭤다놓은 보릿자루처럼 분위기에 썩이지 못하는 분들, 대인관계에 불편을 느끼거나 공감 소통이 안되시는 분들, 그리고 내안에 스트레스나 불만, 짜증, 갈등 등으로 내속에 내속이 아는 분들...모두 오셔서 치유받고 새로운 나를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오세요. 그리고 토설(吐說)하세요. 놀라운 역사를 경험하실 것입니다.

¤ 월/화소통명사과정 저녁7시~9시

¤ 수요스피치과정 저녁7시~9시

¤ 토요스피치과정 오전10시~12시

¤ 개인코칭 : 맞춤 시간 조율(줌강의 가능)

대전면접 대전스피치
윤치영면접스피치학원
대표강사 윤치영
uplife2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