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저를 보고 서울 '깍쟁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맞습니다.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골프면 골프!' '다 되는 여자' 최경순 인사드립니다.
"하나 잘하면 다 된다"는 말을 온몸으로 증명하는 다 되는 여자라고 하면 기분 나쁘시겠지만 무슨 일이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제가 하는 일은 무엇일까요?
말만 들어도 설레는 ‘미래설계사’입니다.
단순히 앞날을 준비하는 게 아닙니다. 사람의 가능성을 디자인하고, 소통으로 미래를 여는 설계자랍니다. 저를 만나면 막힌 곳을 뻥 뚤어드립답니다.
제가 걸어온 길에 빠질 수 없는
가장 큰 축 하나! 바로 YCY소통명사과정입니다.
3기를 수료하고 1박3일간 울릉도독도여행까지 다녀온 인연을 이어가며 3기 원우님들과 지금도 주기적으로 만나 웃고, 배우고, 나누는 소통의 기쁨을 누리고 있습니다.

여러분, 5월 15일 스승의 날, 꽃바구니를 들고 윤치영 박사님을 찾아뵈었습니다. 늘 마음속으로 존경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뭘 받을까?"가 아니라
"제가 무엇을 드릴 수 있을까?"를 헤아릴 줄 아는 센스있게 감각이 살아 있는 여자랍니다.
저는 상대 중심! 고객 중심! 세상 중심!- 그 철학을 실천하는 센스 만점 제자, 최경순이 되겠습니다!
윤치영 박사님께선 늘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I’m you.” 그리고 “관점을 바꾸면 세상이 바뀝니다.”
맞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큰 고통이 외로움이라면, 행복을 만드는 방법은 바로 '소! 통!'입니다.


때로는 제 기준에 안 맞으면 지나치지 못하는 스타일이라서 까칠한 면도 없지 않지만…
사실 알고 보면요, 부드럽고 진심이 가득하고 마음이 따뜻한 여자랍니다~♥
앞으로도 저는 YCY의 한 축을 이루며,
더 깊이 배우고, 더 넓게 나누며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소통가가 되겠습니다.
여러분 6.16(짝수달 3주차 월요일), 윤치영스피치에서 열리는 제1회 YCY토킹어바웃(Talking about)대회에 많은 참석 바랍니다. YCY토킹어바웃(Talking about)대회는 화력(話力:말빨)도 키우고 세상을 바꿀수 있는 강력한 에너지 애심(愛心)도 키우는 좋은 무대가 될 것입니다.
미래를 설계하고, 관계를 회복하고,
세상을 감동시키는 여자!
지금 이 순간, 여러분 앞에서
당당히 외쳐봅니다!
다 되는 여자, 최! 경! 순! 하지만 절대 자만하지 않고 늘 마음을 열어놓고, 귀 기울이며 세상과 소통하는 더 빛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경순 #재무설계사 #윤치영박사 #서울깍쟁이 #YCY소통명사과정 #울릉도독도여행 #졸업여행 #다되는여자 #미래설계사 ##소통가 #상대중심 #고객중심 #세상중심 #관점을바꾸면 #화력話力말빨 #세상을바꿀수있는 #강력한에너지 #애심愛心 #스승의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