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금자의 미소회원사 업체를 이용할 때, 보통은 이윤을 극대화하려는 경향이 있지만, 만약 회원들을 위한 행사에 맞춰 세심하게 준비하고, 더 편안하고 행복한 경험을 제공하려는 따뜻한 마음이 느껴진다면 어떨까요?이러한 따뜻함이 느껴지는 대표적인 사례가 흑산도회 공급자 대표의 서비스 방식입니다.음식을 가져올 때마다 “더 맛있게 또 가지고 올게요”라며 살짝 미소를 짓고 나가는 센스까지 보여준다면, 이는 단순한 음식 제공을 넘어 고객과의 감성적 연결(Emotional Connection) 을 형성하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기분이 좋아지는 이유는 기대 이상의 서비스다.코스로 나오는 음식이라는 걸 이미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개인적으로 더 신경 써주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단순한 서빙이 아니라, 정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