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년 최고의 선물-스피치 강의

화술경영 윤치영박사 2023. 1. 23. 13:29


성장의 기회야말로 최고의 기쁨

현대인들은 ‘일과 삶의 균형’이라는 의미인 ‘Work-life balance’ 준말인 '워라밸'을 추구하지만 살다 보면 시간과 일과 사람에 쫓겨 나를 돌아볼 시간이 만만치 않습니다.


화술경영 윤치영박사의 'YCY스피치과정'은 우선 나를 돌아보고 챙기는 시간을 가져보게 됩니다. 하여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란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각인력, 견인력, 성취력, 치유력, 창조력'등 말의 힘을 통해 '진정한 나'를 찾고, '인생이야기'를 만들어 '토설(내 안에 말을 토해 놓음)'함으로 '세상에 진정한 자유인'이 되어 희망 시 '책'까지 '세상'에 내놓음으로 '명사(名士)로 세상에 우뚝 서게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또한 본 강좌는 사람에게 가지고 있는 두 가지 로망을 현실화시켜 드립니다. 하나는 '신분상승'입니다. 제가 전국으로 강의를 할 수 있는 백이 있습니다. 그것은 청와대 백도 아니고 VIP도 아닙니다. 오로지 제가 써낸 책 43여 권의 책입니다. 신분을 상승시키고 명사로 가는 길은 책을 쓰는 것입니다. 결코 쉽지만도 않지만 결코 어렵지도 않은 그 일을 우리는 해낼 것입니다.


두 번째는 성장을 통해 자신의 존재감과 자아실현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일입니다.


교도소에서 가장 무서운 형벌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시시포스의 바위'처럼 쓸데없는 일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은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는 일이 자신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며 기쁨이기도 합니다.


본 강좌에는 윤치영 박사가 30여 년 동안 43권의 책을 쓰고 3천여 회에 걸쳐 강연하고 수많은 개인코칭을 하면서 얻은 두 가지 핵심 비결이 있습니다. 하나는 '토설(속을 드러내는 발표)'를 통해 나를 발견하며, 후련함과 자유함을 경험할 것이며, 그로 인해 정신적 치유는 물론 세상에 당당히 나를 내세우는 담대한 내공을 기르게 될 것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무한 긍정의 힘'입니다. 긍정 에너지가 충만할 때 감사할 줄 알며 '안분지족'할 수 있게 되며 모든 문제를 해결 받고 창조하는 놀라운 역사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윤치영 박사는 '어떤 일이든 참으면서 하지 말고 즐길 줄 아는 능력을 발동해야 성과도 높이고 보람도 높일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윤치영 박사의 'YCY교수법'중 하나인 '마감효과'와 확실한 '동기부여'로 '자신의 가치'와 '경쟁력을 높이고, 미래를 준비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자, 2023년 계묘년 새해 나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을 해 보시지요.


¤ 월요소통명사과정(저녁7~9시)
¤ 수요스피치과정(저녁7~9시)
¤ 토요스피치과정(오전10 ~12시)
¤ 개인코칭(개인 맞춤)


윤치영면접스피치학원
을지대학병원옆 둔산전자랜드옆
042)365-6400